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골프 실력을 높일 수 있는 팁!

2020. 6. 3. 10:12카테고리 없음


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골프 실력을 높일 수 있는 팁!



경험 많은 골프선수든 경험 없는 골프선수든 독수리와 버디는 조류 관찰자의 영역에만 한정돼 있다고 믿는다면 별 차이가 없다.


골프는 모든 스킬 레벨에서 선수들에게 많은 기회와 독특한 도전을 안겨준다.


다음 골프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,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 조언을 참고하십시오.




이것은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입장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좋은 자세를 갖는 것은 중요하지만 어떤 자세가 효과가 있느냐는 것은 전체적인 크기, 키, 성별에 따라 달라진다.


좋은 자세는 경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골프 카트를 이용해 한 홀에서 다른 홀로 이동하지 마십시오.


대신 걸어라.


이것은 여러분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훨씬 더 많은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.


걷기는 또한 근육을 풀어주고 따뜻하게 해주며, 여러분이 그것을 복용할 때마다 모든 샷을 할 준비를 하게 할 것이다.




당신의 몸은 골프라는 스포츠에서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.


네 몸 전체가 네 총 뒤에 있는 힘이야.


몽둥이를 휘두르려면 몸의 모든 부분을 움직여야 한다.


이것은 긴 반바지에 공을 더 보낼 것이고, 여러분이 퍼트를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, 공을 더 적은 시도 만에 홀에 넣는 것을 도울 것이다!



모든 클럽에는 "스위트 스팟"이 포함되어 있는데, 그 곳은 얼굴이 가장 정확하게 공을 칠 수 있는 곳이다.


클럽은 각자 개인으로 클럽마다 스위트 스팟이 다르다.


세트를 가지고 연습해야 하며, 각 클럽의 "스위트 스팟"을 찾아 게임의 정확도를 높여야 한다.




다음 샷을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에 집중한다.


성패에 관계없이 마지막 한방의 정신적 무게를 지니고 다니지 말고, 다가오는 물의 위험에 정신을 빼앗겨서는 안 된다.


과거의 실수나 미래의 행동을 생각하면 그네에서 마음이 멀어지니까, 그냥 넘어가고 잊어버리도록 최선을 다해라.




스트레칭을 하러 가기 전에 물을 많이 마시기 전에, 이런 이유로.


몸을 돌보는 것은 골프의 성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.




좋은 스윙은 당신의 코어와 다리에 뿌리내린 전신의 힘과 움직임으로 뒷받침된다.


스윙을 하는 동안, 여러분의 몸이 채찍이 되는 것을 상상한 다음, 여러분의 다리를 발 아래의 흙에 대고 밀어서 스윙을 도울 수 있는 힘을 준다.




골프 칠 때 견과류 등 가볍고 고단백의 간식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좋다.


골프는 신체적으로 세금을 부과할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지치게 된다.


단백질은 당신의 몸과 마음에 연료를 공급하여 정신적 유출과 근육 피로에 덜 취약하게 만들 것이다; 이것은 당신이 18번 홀까지 인내심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.




부자연스러운 자세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게임에 해로울 것이다.


몽둥이를 쥐지 않고 공과 함께 서 있는 연습을 하라.


무릎이 약간 구부러진 상태에서 시작해 허리가 똑바로 서도록 조절하면서 팔이 발 쪽으로 늘어지도록 한다.


마치 몽둥이를 들고 있는 것처럼 두 손을 꼭 쥐어라.


자연스러운 자세를 취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이것뿐이다.


만약 당신이 그 위치에서 옳다고 느끼지 못한다면 당신은 너무 많은 일을 하고 있는 것이다.




클럽이 공과 접촉할 때, 클럽 페이스가 완전히 정사각형인지 확인하십시오.


그렇게 하면 공이 더 직선적인 길을 따라 이동할 수 있게 된다.


볼과 제대로 정사각형이 맞지 않는 클럽은 자신이 의도한 것과 매우 다른 방향으로 공을 날려 보내는 안타를 초래할 수 있다.


원하는 90도 이동 경로를 달성할 때까지 클럽을 다른 손잡이로 잡는 연습을 하라.




이 한 가지 문제에 얽매이기보다는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다.


그것은 심지어 선수로서 당신에게 유리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당신에게 뚜렷한 경기 스타일을 만들어 줄 수도 있다.




이제 골프라는 스포츠에 대해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해 솔선수범했으므로, 당신은 방금 집어든 정보로 골프 친구(또는 그 멋진 프로 숍 수행원)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.


이러한 스킬을 현재 게임에 적용하여 게임을 더욱 도전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십시오.